황해 감독판 다운로드

나홍진 감독이 이런 걸작을 만들어야 할 때다. 그의 느와르 스릴러 `황해`에 관한 이야기다. 체이서 같은 강타 후 그의 두 번째 영화. 이 영화의 주요 성공은 빠른 시나리오와 일부 손톱 물어 뜯는 추격 장면입니다. 영화는 장시간의 러닝타임에도 불구하고 우리를 단단히 붙잡는다.주인공 구남(하정우)은 중국 옌지에 사는 택시 운전사로 조선(북한 출신)이다. 구남의 아내는 가족을 고양시키기 위해 한국으로 갔습니다. 그녀는 그녀가 그에게 돈을 보낼 것이라고 약속했지만, 그녀에게서 어떤 소식도 물론 그녀가 보낸 돈은 없었다. 구남은 그녀를 정말 사랑했고, 그 사이에 꿈에서 불륜의 가능성에 대해 고문을 당했지만, 이것이 그의 유일한 문제는 아니다. 그는 아내의 여행 요금을 포함하여 많은 빚을 지고 있습니다. 그는 도박으로 자신의 문제를 해결하려고하지만, 그 상황이 악화된다. 채권추심자들은 종종 그의 자존심을 방문하고 의문을 제기합니다. 도박술집에서 치열한 자세를 보였던 구남은 한국의 마피아 상사/개 판매자 인 명(김윤석)에게 눈치챘다. 명연은 자신의 문제를 해결할 계획을 가지고 있다.

그가 서울에 가서 누군가를 죽인다면, 그의 부채 문제는 해결될 것이다. 안전한 손에 딸을 주는 (그의 어머니)그는 일하기로 동의합니다. 그는 명세의 지시에 따라 다른 한국인 중국인들과 함께 불법으로 한국에 입국했다. 그는 사법당국의 눈치채지 못한 채 서울로 들어간다. 그는 형편없는 모텔 방에 머물러 있습니다. 그는 자신의 대상이 살고있는 장소를 확인합니다. 그는 밤 동안 대상의 매일 패턴을 감시하는 동안 좋은 계획을 고안할 만큼 영리합니다. 그는 또한 아내의 행방에 대한 단서를 얻기 위해 서울을 돌아다녀기도 합니다.

남은 시간은 많지 않지만, 그는 여전히 그녀를 찾을 수 없습니다. 시간은 짧고, 그는 요구대로 일을해야합니다. 그것은 지금 또는 결코 상황입니다,차가운 구남의 밤은 그의 목표가 건물에 도착하기를 간절히 기다립니다. 그리고, 예기치 않은 일이 그의 눈 앞에서 발생합니다. 예기치 않은 트위스트와 함께, 그는 지금 그가 저지르지 않는 것에 대한 경찰과 폭도 모두에 의해 쫓기고있다. 쫓기시작, 심지어 우리는 무자비한 세상에서이 끔찍한 놈에게 일어나는 불행한 일들에 대해 유감스럽게 생각합니다. 줄거리가 가볍게 빛나고 서울에서 마피아 보스가 밝혀진 데, 태원(조성하)이 이 사건에 연루된 것으로 밝혀진다. 경찰과 언론이 생각했던 것보다 훨씬 더 많은 참여를 한 후, 그는 공황 상태에 빠지게 됩니다. 그는 정확히 무슨 일이 일어나고 있는지 알기 도 전에 자신의 문제를 해결하려고 시도합니다. 특히 남태원과 의기문제 이후 명남이 한국에 올 때 는 정말 중요한 상황이다.

이제 둘 다 구남을 손에 쥐고 싶어한다. 체이서에게 좋은 사람이 여기에 매우 나쁜 사람 역할을 생각 나게. 뼈와 싸우는 분노를 볼 수 없습니다. 그건 정말 폭력의 새로운 경로. 감독 덕분에 자동차 쫓는 장면은 정말 손톱 이 높은 긴장 장면을 물고, 그는 매우 인상적인 액션 시퀀스를 만든다. 카메라가 너무 실행되고 있습니다. 그리고 플롯은 예기치 않은 왜곡으로 바뀝습니다. 전반적으로 정말 볼 가치가 있는 경험입니다.

나홍진의 또 다른 영화를 기다릴 수 없어. 황해 (한국어: RR: 황해)는 2010년 대한민국 액션 스릴러 영화[3][4] 나홍진 감독과 하정우, 김윤석 주연의 주연이다. 이 영화는 하정우가 길항제 역을 맡았고 김윤석이 주연을 맡은 2008년 영화 `체이서`에서 감독과 주연 배우들의 재회를 기념한다. `황해`에서는 하정우가 주인공을, 김윤석이 역을 맡는다. 구남은 북한, 중국, 러시아와 국경을 접하고 있는 연지시에 살고 있는 절망적인 도박꾼이자 빚을 지고 있는 택시 운전사입니다. 그의 아내는 6개월 전에 한국으로 도망쳤고 그 이후로 는 그녀에게서 소식을 듣지 못했다. 빚을 갚고 아내를 찾으려고 온화하고 겸손한 남자는 지역 갱단 명가로부터 살해되는 계약을 받아들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