튤립 피버 다운로드

데보라 모가흐는 튤립 피버와 최고의 이국적인 메리골드 호텔을 포함한 많은 성공적인 소설의 저자이며, 주디 덴치, 빌 니기, 매기 스미스가 출연한 최고 매출 영화로 만들어졌습니다. 그녀의 각본은 프라이드의 영화를 포함 … 어떻게 그렇게 아름답게 보이는 영화가 그렇게 평평하게 떨어질 수 있을까요? 화려한 기간 세트와 의상을 입은 화려한 촬영, 화려한 캐스팅은 튤립 피버 (2017)가 자신의 음모 모순과 멜로디 공연의 무게로 익사한다는 사실을 위장하기에 충분하지 않습니다. 17세기 암스테르담을 배경으로 한 이 고아는 «맨발로 도착하여 마차에 남겨둔» 고아의 이야기를 들려줍니다. 그녀의 위대한 아름다움을 위해 결혼하기로 선택, 소피아의 (알리시아 Vikander) 유일한 목적은 부유 한 상인 코넬리우스 (크리스토퍼 왈츠)에 대한 아이를 낳는 것입니다 누구의 첫 번째 결혼은 불모의. 고넬료는 자신의 부와 아름다움을 기념하기 위해 자신의 초상화를 그리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예술가 얀(데인 드한)에게 의뢰하지만, 작가는 즉시 그녀의 주문에 빠진다. 불륜이 진행되는 동안, 그녀의 하녀 마리아 (할리데이 그레인저)는 어부에게 임신하고 두 여성은 소피아가 마리아의 비밀을 지키기 위해 임신 한 척하는 은신처를 혼동한다. 배경 서브 플롯으로, 얀은 불굴의 수녀 (주디 덴치)에서 튤립 표본의 희귀 를 구입하여 과열 튤립 시장에서 자신의 재산을 추구합니다. 멜로드라마는 여러 이야기가 얽혀, 조여, 그러나 궁극적으로 아무 데도 가지 로 멀리로 변합니다. 높은 시각적 제작 값은 스토리 난관에 대한 구성을 구성하지 않습니다.

코넬리우스와 소피아의 짝짓기실패는 코넬리우스가 부부의 의무를 수행하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야간 의식의 외설적인 코미디로 묘사된다. 남편의 코 밑에 있는 불륜, 가짜 임신, 가짜 출산은 모두 믿을 수 없을 것입니다. 변덕스러운 튤립 시장에 대한 야생 투기의 배경 이야기는 Jan의 예측 가능한 투자 결과에 필요한 것이 아니라 산만합니다. 스크립트는 부자연스럽게 들리며 대화는 설득력있게 전달됩니다: 많은 대사가 그 시대에는 상상할 수 없었을 방식으로 클래스 경계를 넘어 서게 됩니다. 최고 선반 캐스팅으로, 연기는 완벽하지만 알리시아 Vikander는 우리가 여러 영화에서 본 것과 같은 알리시아 비칸데르를 연기하는 방식으로 눈에 띈다. 남편과 연인모두의 케미스트리는 거의 깜박거리는 다양성이며, 모나리자의 가장은 언제나 처럼 흠잡을 데 가 없습니다. 영화의 결말은 노력을 정당화합니까? 실망스럽게도, 아니요. 모든 캐릭터의 운명은 내러티브 흐름에서 분리되고 스토리 스레드는 바람에 매달려 남아있다.

일부 관객의 경우,이 작품의 아름다움은 헌신 가치가있을 것입니다. 그러나 한 시간 45분 후에 우리가 배우는 것은 위대한 아름다움, 부, 탐욕, 속임수가 행복을 가져다주는 것이 아니라는 것입니다. 미학만으로는 훌륭한 영화를 만들지 도 않습니다. 17 세기 암스테르담에서 고아 소녀 소피아는 부유하고 강력한 상인 코넬리스 샌드보르트와 강제로 결혼 – 가난에서 그녀를 저장 불행한 «배열». 남편이 초상화를 의뢰한 후, 그녀는 고군분투하는 젊은 예술가 얀 반 루스(Jan Van Loos)와 열정적인 관계를 시작한다. 상인의 끊임없이 도달 파악을 탈출하고자, 연인은 모든 위험을 감수하고 오른쪽 전구가 재산을 만들고 자신의 자유를 살 것이라는 희망과 함께, 열광적 인 튤립 전구 시장에 진입. 한 젊은 영국인이 사촌의 신비롭고 아름다운 아내에 대한 복수를 계획하며, 자신의 죽음에 대한 책임을 믿는다. 그러나 그의 감정은 그녀의 매력의 놀라운 주문에 빠지는 자신을 발견으로 복잡해진다.

미친 왕과 결혼한 젊은 여왕은 의사와 비밀리에 사랑에 빠지며 함께 나라를 영원히 변화시키는 혁명을 시작합니다. 그러나 초상화가 성장함에 따라 소피아와 화가 사이의 열정도 커집니다. 야망과 욕망과 꿈은 복잡한 속임수와 무모한 도박을 낳는다. 축하하기 위해, 그는 재능있는 젊은 예술가에게 그의 아름다운 신부와 함께 그를 그릴 의뢰.